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확립
기업이미지를 각인 또는 친근감을 상승 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성의 캠페인이 보편적이며 특정시즌 혹은 특정기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광고, 오프라인광고, 바이럴광고등을 통한 전방위적인 마케팅 툴을 이용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 정보를 파악하는게 굉장히 쉬워져 소비자들이 매우 똑똑해해졌습니다.
그래서 과거처럼 제품이나 브랜드가 무조건적으로 강조된 마케팅 보다는 캠페인 마케팅 같이 문화를 강조하거나
감성을 자극하는 형태의 마케팅기법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친밀도를 상승시키는게 중요합니다.